중남미자료실
홈
중남미자료실
연설문 및 관련자료
Español
회원가입
로그인
협회소개
회원안내
중남미자료실
중남미국가개황
정보/알림
관련사이트
Español
로그인
회원가입
협회소개
인사말
협회연혁
조직도
임원명단
연락처 및 약도
협회 소식
협회 문의하기
회원안내
가입안내 및 혜택
중남미자료실
월간중남미 정보자료
연설문 및 관련자료
국제세미나자료
월례중남미포럼자료
기업지원자료
중남미국가개황
국가/지역 정보
정보/알림
공지사항
중남미 소식
중남미포럼
주한중남미공관 소식
공공 및 기업 오퍼
회원게시판
신간 안내
K-Amigo (계간지)
구인/구직
관련사이트
기관/연구/학과
단체/기구/공관
월간중남미정보자료
연설문 및 관련자료
국제세미나자료
월례중남미포럼자료
기업지원자료
연설문 및 관련자료
제목
작성자
첨부파일
내용
[멕시코] 전자상거래(EC) 시장 현황 □ 2017년 멕시코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사상 최대치 기록 ◌ 멕시코 금융소비자보호위원회(Condusef)에 따르면, 전자상거래의 ‘17년 3분기 누적 거래 수는 1.1억 건으로 ‘16년 대비 43% 증가함. -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선호하던 ‘16년과 달리 ‘17년에는 신용카드(45%)보다 직불카드(55%)를 더 많이 사용함. ◌ 전자상거래 주요 소비 연령층은 18~34세이고, 주로 도시 지역인 Ciudad de México(22%), Estado de México(13%), Jalisco(9%), Nuevo León(7%)에서 많이 사용함. ◌ 전자상거래를 통해 구매한 주요 물품은 의류·액세서리, 디지털 다운로드, 행사 티켓, 여행 관련 상품 등으로 확인됨. 출처: América Economía(2017.2.4) https://www.americaeconomia.com/economia-mercados/comercio/mexico-rompio-record-de-compras-en-internet-al-sumar-us48m-en-2017 106.247.84.121
Thank you! Your submission has been received!
Oops! Something went wrong while submitting the form.
확인
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