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남미자료실
홈
중남미자료실
연설문 및 관련자료
Español
회원가입
로그인
협회소개
회원안내
중남미자료실
중남미국가개황
정보/알림
관련사이트
Español
로그인
회원가입
협회소개
인사말
협회연혁
조직도
임원명단
연락처 및 약도
협회 소식
협회 문의하기
회원안내
가입안내 및 혜택
중남미자료실
월간중남미 정보자료
연설문 및 관련자료
국제세미나자료
월례중남미포럼자료
기업지원자료
중남미국가개황
국가/지역 정보
정보/알림
공지사항
중남미 소식
중남미포럼
주한중남미공관 소식
공공 및 기업 오퍼
회원게시판
신간 안내
K-Amigo (계간지)
구인/구직
관련사이트
기관/연구/학과
단체/기구/공관
월간중남미정보자료
연설문 및 관련자료
국제세미나자료
월례중남미포럼자료
기업지원자료
연설문 및 관련자료
제목
작성자
첨부파일
내용
[브라질] 브라질, 항공기 보유한 화물선사 확보 가능성 조명되어 □ 브라질 민간항공국(ANAC)의 항공등록부(RAB)에는 Levu Transporte Aéreo e Logística 소유의 Airbus A330-300가 등록되어 있는데 해당 항공기는 아직 예비 등록 단계이지만, 브라질 항공사가 운항한 적이 없는 에어버스 A330-300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해 - 이에 A330-300 화물기는 브라질과 해외 운항에서 모두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어, 브라질에서 항공사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민간항공국(ANAC)에 신규 항공사 등록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이 과정은 수개월이 소요된다고 해 - 또한 항공기 확인을 위해 비행 검사도 받아야 하는데 등록 예비 구역의 존재를 감안할 때 브라질에서 항공사를 운영하려면 Anac에 신규 항공사 등록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, 이 절차는 수개월이 소요되어, 뿐만 아니라 항공기 확인을 위해 비행 검사도 받아야 해 - A330-300F 항공기는 브라질에 처음으로 도입된 것으로 알려져, 해당 항공기는 2017년에 에어버스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, 최근에는 올해 1월 이스라엘 IAI가 A330-300P2F(여객기에서 화물기로의 전환)를 시작해 A330-300F는 최대 61톤의 화물을 적재할 수 있고, 하위 호환 기종인 A330-200F는 60톤으로 브라질에서 아비앙카를 통해 이름을 알린 항공기라고 해 출처: Aeroflap (2023.6.6) https://www.aeroflap.com.br/brasil-podera-ganhar-mais-uma-empresa-cargueira-com-aviao-inedito/ 122.40.83.23
Thank you! Your submission has been received!
Oops! Something went wrong while submitting the form.
확인
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