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주개발은행(IDB) 기업 상담회 개최 안내
한·중남미협회는 한·중남미수교50주년기념, “한-중남미 경제협력주간”행사의 일환으로 미주개발은행(IDB)내 미주투자공사(IIC) 초청 기업 상담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.
미주투자공사(Inter-American Investment Corporation)는 IDB 산하 국제투자기관입니다. 동 공사는 중남미 및 카리브지역의 낙후된 중소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고용확대와 기술증진에 기여하는 중소기업 육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. 현재까지 700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중남미 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, 그 규모가 44억 달러를 넘을 만큼 이미 중남미 대륙의 핵심 기관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.
IIC의 융자 및 금융협조로 투자 진출 가능한 중남미국가는 26개국이며, 투자대상 업종은 제조업전반, Green-eco, 농축산업, 여행관광업, 호텔업, 유통, 무역업, 교육, 서비스업 등 다양한 분야가 가능합니다.(단, 환경에 악영향을 주는 업종은 제외) 프로젝트 평균융자 금액은 약100만 달러이며 금리는 Libor+ 이며, 용도는 사업확장, 운영자금, 무역자금 및 리스자금 등입니다.
중남미지역에 투자진출을 위해 저리 금융을 원하시는 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- 다 음 -
1. 일시: 2012년 9.26(수) 10:00-12:00
2. 장소: COEX
3. 상담신청: 선착순 10개 회사
4. 언어: 스페인어 통역 지원
5. 문의: 한중남미협회 사무국 (02-539-487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