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멕시코] 고급차 판매량 감소 (2016.1~7)
□ 멕시코 내 자동차 산업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 7개월간 고급차 판매량은 하락함.
◌ 멕시코 자동차판매협회(AMDA)에 따르면, 자동차 브랜드 스마트(Smart)가 지난 7개월간 46.6%로 가장 크게 하락하였다고 발표함.
◌ 7개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올해 자동차 판매대수는 다음과 같음.
브랜드 판매대수(1~7월) 증감률*
다임러(Daimler) 329대 -46.5
랜드로버(Land Rover) 551대 -35.3
어큐라(Acura) 1,084대 -19.5
스바루(Subaru) 707대 -14.2
이스즈(Isuzu) 686대 -4.6
마쓰다(Mazda) 29,414대 -3.3
피아트 크라이슬러 54,208대 -3.1
(Fiat Chrysler)
* 증감률은 지난해 동기 대비 수치임
◌ 위 7개 브랜드의 판매부진이 멕시코 자동차 산업에는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됨.
- 7월까지의 자동차 총 판매량은 853,620대로 집계됨.
출처 : http://www.americaeconomia.com/negocios-industrias/se-desaceleran-la-venta-de-autos-de-lujo-en-mexic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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