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아르헨티나] 전자상거래 시장 급성장
◌ 아르헨티나는 전자상거래 시장규모가 빠르게 증가하는 중남미 국가 중 한 곳으로 연간 52%의 가파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음.
- 성장 요인으로는 모바일 이용 증가와 물품 카테고리 다양화로 분석됨.
◌ 전체 전자상거래 소비자 10명 중 5명은 최근 6개월 내 인터넷으로 구매한 경험이 있고, 10명 중 9명은 전자상으로 재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표현함.
- 주 구매 물품은 의류, 가구, 식료품, 생활용품으로 확인됨.
◌ 아르헨티나 전자상거래 비중은 브라질과 멕시코에 이어 3위를 기록하고 있음.
출처: América Economía(2018.4.2)
https://www.americaeconomia.com/economia-mercados/comercio/comercio-electronico-registra-veloz-crecimiento-en-argentin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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