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중남미] 새로운 온라인 농산품 거래 시스템의 등장 – ‘Storefronts’
□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농산물 판매업자들은 플랫폼 내 개인 사이트를 개설해서 자신의 농산물을 상표화해서 판매할 수 있고, 플랫폼에서 인증된 소비자들은 더 다양한 품질과 조건의 농산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
-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, 판매자는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농산품에 대한 구체적인 홍보가 가능해
- 농산품의 품질, 공급 유지성 등에 대한 판매자의 자세한 검증이 요구되므로 거래의 신뢰도와 투명성 향상이 기대되어
- 온라인 유통 서비스의 편의성을 위해 "Storefronts"의 도입과 함께 다른 플랫폼들도 통합되어져
출처: América Economía (2023.2.6)
https://www.americaeconomia.com/economia-mercados/agricultores-tendran-acceso-vitrina-virtual-para-productos-agricolas
122.40.83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