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/알림
홈
정보/알림
중남미소식
Español
회원가입
로그인
협회소개
회원안내
중남미자료실
중남미국가개황
정보/알림
관련사이트
Español
로그인
회원가입
협회소개
인사말
협회연혁
조직도
임원명단
연락처 및 약도
협회 소식
협회 문의하기
회원안내
가입안내 및 혜택
중남미자료실
월간중남미 정보자료
연설문 및 관련자료
국제세미나자료
월례중남미포럼자료
기업지원자료
중남미국가개황
국가/지역 정보
정보/알림
공지사항
중남미 소식
중남미포럼
주한중남미공관 소식
공공 및 기업 오퍼
회원게시판
신간 안내
K-Amigo (계간지)
구인/구직
관련사이트
기관/연구/학과
단체/기구/공관
공지사항
중남미소식
중남미포럼
주한중남미공관소식
공공 및 기업 오퍼
회원게시판
신간안내
K-Amigo (계간지)
구인/구직
중남미소식
제목
작성자
비밀번호
첨부파일
내용
LG전자, 브라질 첫 직영서비스센터 오픈 2012.10.02 LG전자[066570]가 브라질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첫 직영 서비스센터를 내고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. LG전자는 1일(현지시간) 상파울루 시내 중심가에 브라질내 첫 직영 서비스센터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. 서비스센터의 면적은 600㎡이다. 서비스센터에서는 주요 기술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해 서비스 질을 높이고, 최단 기간 내 합리적인 가격의 부품을 공급해 1일 내에 서비스를 완료하게 된다. 또 시네마 3D 스마트TV, 최신 스마트폰 등 주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한다. LG전자는 직영 서비스센터를 브라질내 주요 도시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. LG전자는 지난해부터 브라질내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. 지난해 상파울루주 타우바테시에 브라질 내 단일 기업 중 최대 규모인 LG[003550] 종합 고객 관리 콜센터를 개관했다. 이 센터에서는 500여명의 직원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 또 지난 5월에는 포르토 알레그레시에 LG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1호 브랜드숍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. LG전자 브라질법인장 이호 전무는 "경쟁력 있는 제품, 차별화된 마케팅,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 브라질내에서 일등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"이라고 강조했다. (서울=연합뉴스) 박성제 기자
Thank you! Your submission has been received!
Oops! Something went wrong while submitting the form.
확인
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