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전자, 브라질 첫 직영서비스센터 오픈 (10.2)
관리자 | 2012-10-04 | 조회수 : 883
LG전자, 브라질 첫 직영서비스센터 오픈
2012.10.02
LG전자[066570]가 브라질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첫 직영 서비스센터를 내고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.
LG전자는 1일(현지시간) 상파울루 시내 중심가에 브라질내 첫 직영 서비스센터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.
서비스센터의 면적은 600㎡이다.
서비스센터에서는 주요 기술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해 서비스 질을 높이고, 최단 기간 내 합리적인 가격의
부품을 공급해 1일 내에 서비스를 완료하게 된다.
또 시네마 3D 스마트TV, 최신 스마트폰 등 주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한다.
LG전자는 직영 서비스센터를 브라질내 주요 도시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.
LG전자는 지난해부터 브라질내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.
지난해 상파울루주 타우바테시에 브라질 내 단일 기업 중 최대 규모인 LG[003550] 종합 고객 관리 콜센터를
개관했다. 이 센터에서는 500여명의 직원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또 지난 5월에는 포르토 알레그레시에 LG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1호 브랜드숍을 오픈해
운영하고 있다.
LG전자 브라질법인장 이호 전무는 "경쟁력 있는 제품, 차별화된 마케팅,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 브라질내에서
일등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"이라고 강조했다.
(서울=연합뉴스) 박성제 기자